Dec 28, 2010

LG household & heath care academic-industrial cooperation, 2010




LG실제 제품특성상 디자이너의 감성에 따라 디자인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다.
죽염이라는 치약의 주 타켓층이 젊은이들이 아니고 우리들의 어머니라는점.
수백개의 치약이 나열된 대형마트에서 어떻게 한번에 시선을 고정시킬 것인지에
대한 것이 주된 관점이고, 식약청과 여러가지 관련법규에 따라 반드시
명시해야 하는 사항이많았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시장에 맞추어 주어야 하는 상황이었다.
마음같애선 마켓오같은 디자인을 하고싶은 디자이너들이 수두룩하겠지만, (나 또한 그랬음)
시장현황과 타협해야 하는것이 영원한 딜레마겟지..

시디과생으로써 위에 몇개 촌스러운것들은  나의 포트폴리오에 별로 올리고 싶지 않을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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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household & heath care academic-industrial cooperation, 2010 by Kim,soo-ryeon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s 3.0 Unported License.
Based on a work at mulbada.blogspo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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